제목
had , got in, got into
작성자
영어사랑
작성일
2024-01-25
조회
142
안녕하세요, 질문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
"교통사고가 났다" 라고 할 때
I had a car accident
I got in a car accident
I got into a car accident
세가지 모두 원어민들이 쓰던데, 혹시 차이점이 뭔지 궁금합니다. 특히 got in과 got into 의 차이점을 자세히 알고싶습니다.
감사합니다
주식회사 프랙티쿠스 사업자등록번호: 119-86-31586 대표: 장승진
서울 서초구 나루터로 59 라성빌딩 428호 전화: 02-6203-7774 팩스: 02-6008-7779
help@practicus.co.kr
Copyright ©
(주) 프랙티쿠스
All rights reserved.